2012年2月15日水曜日

メイト Mate 메이트 - クリウォ Miss You 그리워(恋しい、会いたい)




http://www.kjpop.net/new/lyrics/new_index.php?setln=ja&pg=lyrics&no=42923& より

어젠 또 너를 만났어
オジェン ト ノル マンナ

매일 밤 꿈속에 날떨리게 하는
メイ パ ソゲ ナリゲ ハヌン

해맑은 웃음은 여전히 빛났고
ヘマグン ウスムン ヨジョニ ピンナ

여전히 못난 날 부끄럽게 하는
ヨジョニ モンナン ナ プクロケ ハヌン

그리워 그리워
クリウォ クリウォ

나를 아는 너의 눈빛이 난
ナル アヌン ノエ ヌンビチ ナン

슬픈 마음속에 꿈을 깨었을때
プン マウソゲ クム ケオ

앙상한 마음만 남겨져 있군요
アンサンハン マウマン ナギョジョ イクニョ

숱한 거짓 속에 무뎌진 진실과
スタン コヂ ソゲ ムディョヂン チンシグヮ

그 가면 너머에 채워진 눈물이 이제
ク カミョン ノモエ チェウォヂン ヌンムリ イジェ

그리워 그리워 
クリウォ クリウォ

나를 아는 너의 눈빛이 난 그리워
ナル アヌン ノエ ヌンビチ ナン クリウォ

미안해 미안해 
ミアネ ミアネ

나조차 나도 잘 모르게 됐어
ナジョチャ ナド チャ モルゲ トゥェ

차가운 웃음도 이제는 볼 수도 찾을 수도 없지만
チャガウン ウスド イジェヌン ポ スド チャジュ スド オチマン

이별의 아픔도 차가운 먼지 속에 흩어져 있지만
イビョレ アプド チャガウン モンヂ ソゲ フトジョ イチマン

머릿속 가득찬 지워지지 않는 내 움직임들이 이제
モリ カドゥチャン チウォヂヂ アンヌン ネ ウヂギドゥリ イジェ

그리워 그리워
クリウォ クリウォ

나를 아는 너의 눈빛이
ナル アヌン ノエ ヌンビチ

참을수 없어
チャムス オ




歌詞の意味は

http://blog.goo.ne.jp/tamamama_april/e/f490c282305b46781b0dbfb79fd156a2 
から引用

クリウォ 恋しい

어젠 또 너를 만났어
매일 밤 꿈속에 날 떨리게 하는
해맑은 웃음은 여전히 빛나고
여전히 못난 날 부끄럽게 하는

昨日また君にあったよ
毎晩夢の中で僕を振るわせる
明るい笑顔は今でも光って
変わらずダメな僕を恥ずかしくさせる

그리워 그리워
나를 안는 너의 눈빛이 난

恋しい・・恋しい
僕を抱きしめた君のまなざしがぼくは

슬픈 마음속에 꿈을 깨었을 때
앙상한 마음만 남겨져 있군요
숱한 거짓속엔 무뎌진 진실과
그 가면 너머에 채워진 눈물이 이젠

悲しい気持ちで夢から覚めるとき
乾いた心だけ残っているんだ
たくさんのウソに崩された真実と
その仮面の向こうにつまった涙ももう

그리워 그리워
나를 안는 너의 눈빛이 난 그리워
미안해 미안해
나조차 나도 잘 모르게 됐어

恋しい・・恋しいよ
僕を抱きしめた君のまなざしが僕は恋しいよ
ごめん・・ごめんね


차가운 웃음도 이제는 볼 수도 찾을 수도 없지만
이별의 아픔도 차가운 먼지속에 흩어져 있지만
머릿속 가득한 지워지지 않는 내 움직임들이 이제

冷たい笑顔も 今では見ることも探すこともできないけど
別れの痛みも 冷たい埃の中に散っているけど
頭の中にいっぱいで消せない揺れる僕の心ももう

그리워 그리워
나를 아는 너의 눈빛이
참을 수 없어

恋しい・・恋しいよ
僕を抱きしめた君のまなざしが
こらえきれないくらい

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